간단한 방법으로 스미싱을 예방할 수 있고 불필요한 지출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그중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마찬가지로 핀 번호를 핸드폰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올라온 판매 게시물을 통해 중고나라 컬쳐랜드 상품권 시세를 파악해보고자 제품명 컬쳐랜드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상품권 현금화시 컬쳐랜드 상품권이 가장 시세가 좋고 빨리 팔리기 때문에요)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휴대전화 소액결제현금화를 하게 되면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고,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통신요금에 추가되어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셔야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합니다. 그러니 본인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스토어/콘텐츠 결제 한도변경을 통해서 위와 같이 한도를 낮게 설정하거나

대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남아있고 당장 미납도 없는데 왜 결제가 되지 않는것일까요  사실 이부분이 고객님들을 상대하면서 제일 소액결제 많은 상담과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